본문 바로가기
맛집/한식

순천 황전한우영농조합법인 정육점 가성비 갑 리얼 후기 ★★☆☆

by 광덕후 2022. 11. 22.

평일에 엄마와 광주 전남대학교 병원에 다녀오다 내려오면서 소고기도 살 겸, 황전 정육점을 들렸다. 이곳은 우리 가족이 자주 다니는 정육식당이다. 와서 먹기보단 주로 싼 가격에 소고기를 많이 사갈 수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다. 이번엔 송치마을에 가려했는데 송치마을이 화요일엔 닫아서 오늘은 이곳에서 점심을 먹으며 후기를 남겨본다.

1. 황전한우 영농조합법인 가는 길 및 소개

위치는 황전 ic 빠지기 전 괴목 역 건너편이다. 입구에 큰 모형 소 한 마리가 반기고 있고 차가 많이 다니지 않는 곳이라 찾기 쉬울 것이다. 평소에도 이길로 송치마을이나 구례 쪽 드라이브를 자주 다니는 사람으로서 봄이든 가을이든 여순광 사람이라면 구례 압록강까지 봄이면 벚꽃 여름이면 푸른 풀 가을이면 단풍 등 드라이브 코스로 정말 추천한다.

2. 내부 및 메뉴

보시다시피 할머니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매우~ 많다. 고기가 싸서 그런지 올 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하다. 지금은 점심때가 약간 지난 2시경이라 사람이 많이 빠진 편이다.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통로를 따라 쭉 들어오면 큰 식당이 자리하고 있다. 안쪽으로 들어가면 룸도 있다.

3. 맛에 대한 평가

찬은 기본적으로 선지국, 쌈무, 김치, 생간, 천엽 등이 나온다. 못 나오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. 

오늘은 차돌박이, 갈빗살, 등심을 왕창 포장도 하고 어느 정도 먹고 가려고 식당에 들렀다. 일단 가격만 생각하면 매우 최고다. 나는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 막 입이라 이것도 맛있게 잘 먹었는데 거리가 멀고 다른 집어먹을게 부족해서 점수를 낮게 줬다 ㅎㅎ. 다른 정육식당이라 칭하는 소고기 집에 비해 20~30% 싸게 체감이 든다. 하지만 상차림 메뉴들은 상당이 옛날스럽고 집어먹을 것들은 없다고 생각한다. 이 집은 냉면보단 떡국이 훨씬 맛있다. 2++고기처럼 사르르 녹진 않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황전 정육식당이었다. 

 

주소 : 순천시 황전면 순천로 1501 / 061-755-2330

설날과 추석 연휴 당일만 하루 쉬고 365일 영업 중이다.^^

 

 

광덕후 총평 : ★★☆☆

포장만 생각한다면 : ★★★★
(★☆☆☆그럭저럭) (★★☆☆다음에또와야지)(★★★☆자주와야지)(★★★★맨날와야지)
이상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. ^^

댓글